반응형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6회 장우혁 솔로캠핑 캠핑장 위치

 

2021년 1월 8일 목요일 오후 08:00

KBS Joy " 나는 차였어 겨울이야기 " 6회 방송리뷰

 

'준비는 이제 끝났다 진짜는 겨울이다' 캠핑의 백미인 동계 캠핑을 200%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본격 겨울 차박 가이드

 

나는 솔로였어 편으로 신년을 맞이해 김숙이 야침차게 준비한 솔로캠핑을 소개합니다.

 

혼자 하는 캠핑 솔로 캐핑 특집에 장우혁이 함께 합니다.

라미란 김숙 정혁 그리고 장우혁을 위한 특별한 차량4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감성과 실용을 모두 잡은 매력적인 캠핑카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나는차였어 #나는차였어예고 #나는차였어캠핑장 #나는차였어캠핑용품 #라미란 #김숙 #정혁 #나는차였어2021년1월7일방송 #나는차였어6회캠핑장소 #솔로캠핑 #장우혁 #겨울캠핑 #캠핑카보기 #보리울캠핑장 #홍천캠핑장 #장우혁캠핑장 #솔로캠핑캠핑장


솔로캠핑 캠핑장 위치 알아보기  

 

상     호 : 보리울캠핑장

 

주     소 : 강원 홍천군 서면 밤벌길 131-53

(지번) 홍천군 서면 모곡리 527

 

대표번호 : 011-319-1000

 

홈페이지 : cafe.naver.com/boriwool

 

 

♣ 이미지 출처 : 달리는 사이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