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내가 제일 잘나가 군산 폐교 10000원으로 즐기는 무한 쌈밥 정식 밋집 위치 어디

 

2021년 4월 16일 금요일 오전 07:00

KBS "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방송리

 

꼭 알아야 할, 또 알고 싶어 하는 생생한 뉴스와 이슈, 깊이 있는 시사, 정치, 경제 정보, 발빠른 사건사고의 현장 취재

 

내가 제일 잘나가 코너에서는 만원으로 즐기는 무한 쌈밥 정식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에 나온 장소 상호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오늘 내가 제일 잘나가 주인공은 군산에 위치한 쌈밥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상 거하게 나오는 제육쌈밥 정식과 제철 꽃게장 정식등 푸짐한 밥상에 손님들의 발길이 끓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무한으로 쌈채소를 가져다 먹을수 있는 된장찌개와 제육볶음 쌈채소 밑반찬이 나오는 만원 쌈밥정식을 맛볼수 있는곳입니다

만원을 들고 폐교를 찾는다는 쌈밥집 위치 정보를 알아봅니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먹거리 #김선근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맛집 #굿모닝대한민국여행지 #레시피 #대성맛집 #맛있는인생 #내가제일잘나가 #잡이의전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숙소 #2021년4월16일촬영장소 #대성맛집식당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재방송 #내가제일잘나가군산쌈밥집위치 #군산쌈밥맛집 #군산제육쌈밥파는곳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군산쌈밥정식파는곳어디 #군산쌈밥맛집옹고집 #옹고집쌈밥 #군산제육쌈밥맛집 #군산꽃게장쌈밥집어디 #옹고집쌈밥 #만원으로즐기는무한쌈밥정식

 


내가 제일 잘나가 군산 폐교 만원 무한 쌈밥정식  가격 식당 위치 정보

 

 

 

 

상     호 : 옹고집쌈밥

 

주     소 : 전북 군산시 나포면 서왕길 34

(지번) 전북 군산시 나포면 서포리 449-4

 

대표번호 : 0507-1435-888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메     뉴 : 옹고집쌈밥 10,000원

불고기전골쌈밥 20,000원

한우육회 한접시 17,000원

정육식당 1인상차림 5,000원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이 글은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장소 위치 정보가 방송된 곳과 다를경우 댓글 남겨 주시면 수정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