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여름을 얼린

22년 전통 초계빙탕 위치 알아보기

 

2020년 8월 11일 

SBS "생방송 투데이"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시청자에게 전달합니다.

 

 

 

소문의맛집 코너에서

월 1천 그릇 판매. 여름을 얼린 초계빙탕

맛집이 소개 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평양초계탕막국수 업체 등록 사진

 

 

의정부역 인근에 있는 평양요리 전문점

다양한 TV맛집프로에 소개 되었다고 하네요

 

커다란 대접에 살얼음이 있는 상태로

나오는 초계탕이 대료 메뉴

 

 

 

새콤하고 시원한 국물에

잘게 뜯은 닭고기와 야채를

말아 냅니다.

 

 

 

초계탕을 시키면 삶은 닭날개와

녹두전이 서비스라고 하네요

 

 

 

사람인원수 대로 나오는

동치미 메밀 막국수라네요

 

 

경기 으뜸 맛집으로 선정 되었네요

 

 

 

#생방송투데이2020년8월11일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맛집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골목빵집 #한끗의기적 #맛의승부사

#소문의맛집 #내몸지키는헬시피

#더맛있는쇼 #역전의명샷 #자족식당

#자연인 #보고먹고즐기고

#의정부초계탕맛집 #생방송투데이의정부초계탕

#의정부평양초계탕막국수

 


  생방송투데이 의정부 초계탕

위치 알아보기  

 

 

상     호 : 평양 초계탕 막국수

 

주     소 : 경기 의정부시 둔야로 33번길 34

(지번)의정부동 481-11

 

대표번호 : 031-874-652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말,공휴일 제외)

                동절기 11월~2월 휴무

 

메     뉴 : 물막국수 9,000원

                 초계탕2인 34,000원

                      초계탕 3~4인 56,000원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생방송투데이 방송

 

 

 

생방송투데이 파주 교황빵 위치 ▼

 

생방송투데이 파주 교황빵 위치 알아보기

생방송투데이 파주 교황빵 위치 알아보기 2020년 8월 11일 SBS "생방송 투데이"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

reportan.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