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6월 23일

아내의맛 103회에

함소원♥진화부부편에서

함소원 온가족이

충주로 나들이 갔어요

 

 

마마는 건강을 회복하고

나들이 가는 내낸 너무 좋아라 하셨어요^^

 

첫번째로 

탑평리7층석탑이 있는

중앙탑 사적공원에 들렀습니다

 

중앙탑 사적공원

위치 :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탑정안길 6

 

 

 

 

중앙탑 의상대여소

입고놀까에 들러 옷을 대여했는데요

 

입고놀까

위치 :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탑정안길 6

 

중앙탑 의상대여소 입고놀까

한복, 개화기, 교복, 캐릭터등 다양한 의상이 준비되어있고

친구, 가족, 연인들과

좋아하는 옷을 입고 예쁜 사진을

추억으로 남겨 보면 좋겠네요

 

 

< 대여조건 >

 

신중증, 학생증 지참

아래 두가지 이상 충족되어야 함

1.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충주시 친구추가

 or 네이버밴드 충주체험관광센터 가입

2. 1인당 5,000원이상 지출 영수증

(주소에 중앙탑 포함)

3. 1인당 3,000원 이상 기부

 

대여시간은 2시간 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서유기 의상을 선택한 함진 가족..

ㅋㅋㅋㅋ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촬영지이기도 한

탄금호 무지개길

밤에 가면 더 예뿔것 같네요

 

탄금호 무지개길 을 함진 가족은 이러고 다니네요 

좋은 추억이었을꺼 같아요..

단, 여름엔 더위 조심하세요

 

 

 

♣ 이미지 출처 : 아내의맛 방송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