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6회 리아킴 안무가 댄스학원 위치 어디

 

2020년 12월 1일 화요일 오후 07;50

tvN "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 6회 방송리뷰

 

우리 사회가 주목하고 있는 젊은 혁신가들의 인생 속 결정적 순간으로 함께 떠나는 피플 다큐멘터리

 

오늘 방송에서는 안무가 리아킴의 성공 스토리가 소개 됩니다.

묵은 습관, 게으름, 부정적인 생각, 부정적인 생각, 피해 의식 이런걸 싹뚝 잘라버리고 이 모든 걸 무너뜨려야지만 새로걸 할수있는거라는 리아킴

1등이란게 나에게 무의미 하다는걸 깨닫고 튕겨올라올수 있었던

내가 이거에 뛰어들지 않으면 안되겠다는 처음부터 목표는 세계 최고가 되야겠다는 오롯이 찾아낸 나의 모습 그리고 리아킴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트레이너 안무 담당

국내 댄스 분야 체널 구독자 1위

여태껏 없었던 새로운 성공 그 뒤에 가려진 이야기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출연자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6회출연자 #촬영장소 #예고 #재방송 #다큐멘터리 #주목하고있는젊은혁신가 #2020년12월1일방송 #리아킴안무가 #리아킴 #리아킴안무가댄스학원 #원밀리언스튜디오 #리아킴성공기


리아킴 안무가 댄스학원 위치 알아보기  

상     호 : 원밀리언스튜디오

 

주     소 : 서울 성동구 뚝섬로 13길 33

(지번) 성수동2가 322-2

2호선 성수역3번 출구에서 486m

 

대표번호 : 02-512-6756

 

홈페이지 : www.1milliondance.com/

 

 

♣ 이미지 출처 :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