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7회 최혁재 라디오방송 회사 어디

 

2020년 12월 8일 화요일 오후 07;50

tvN "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 7회 방송리뷰

 

우리 사회가 주목하고 있는 젊은 혁신가들의 인생 속 결정적 순간으로 함께 떠나는 피플 다큐멘터리

 

오늘 그때 나는 내기 되기로 했다 에서는 아무도 쳐다보지 않던 라디오로 Z세대를 사로잡은 회사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트렌드가 비디오로 집중 되어있는 비디오의시대 

비디오가 대세인데 왜 라디오를 하냐는 주위에 반응 라디오를 요새 누가 들어?

이거를 깼다는 최혁재대표 왜 라디오는 안할까 라이도 시장에 기회가 있구나 도전해 20억 회사를 3000억으로 성장시켰다고 합니다.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출연자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6회출연자 #촬영장소 #예고 #재방송 #다큐멘터리 #주목하고있는젊은혁신가 #2020년12월8일방송 #최혁재 #최혁재라디오방송 #아무도쳐다보지않던라디오로Z세대를사로잡은회사 #최혁재회사 #스푼라디오 


최혁재 라디오방송 회사 위치 알아보기  

상     호 : 스푼라디오

 

주     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12 16층

(지번) 대치동 890 16층

 

홈페이지 : www.spooncast.net/

 

♣ 이미지 출처 :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