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8회 강남구대표 프리미엄독서실 스터디카페 이름 

 

2020년 12월 15일 화요일 오후 07;50

tvN "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 7회 방송리뷰

 

우리 사회가 주목하고 있는 젊은 혁신가들의 인생 속 결정적 순간으로 함께 떠나는 피플 다큐멘터리

 

독보적 국내1위 프리미엄 독서실! 2016년 1호점을 시작으로 2020년 400호점 달성! 가파른 성장을 이룬 국내최대 독서실의 CEO는 사실 흙수저 고졸 출신? 어려웠던 가정형편, 학업에 대한 결핍이 이뤄낸 성공의 숨은 사연, 고졸 신화를 써낸 강남구 대표의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 작심을 운영하는 아이엔지스토리의 강남구 대표

2013년 회사를 창업했을때부터 지금까지 "안 된닥 생각한 적이 없다" 마음에 지니는 문구라고 합니다.

 3개월 전부터는 독서실 고객에게 대성모의고사 토익 공무원 시험 등 인기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하네요

독서실은 이미 곳곳에 있었고 이들과 경쟁해서 이기려면 차별화 포인트가 필요

강 대표는 개인마다 공부하는 스타일이 다르고 좋아하는 환경도 다르다는 것에 착안해 카페 같이 개방된 공간 조용히 혼자 공부할 수 있는 밀폐된 공간 이 두가지 장점을 고루 갖춘 반 밀폐된 공간등 다양한 스터디 룸을 마련했다고 하네요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출연자 #그때나는내가되기로했다6회출연자 #촬영장소 #예고 #재방송 #다큐멘터리 #주목하고있는젊은혁신가 #2020년12월15일방송 #작심 #강남구대표 #작심독서실 #프리미엄독서실 #아이엔지스토리 #스터디카페 #작심스터디카페 #인강무료독서실 


강남구대표 독서실 위치 알아보기  

 

상     호 : 작심독서실 

이 용 료 : 자유석 2시간 4,000원 / 자유석 4주권 190,000원

 

작심독서실 매장이 280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각 지역에 가까운 작심독서실을 검색해 방문하면 좋을꺼 같네요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