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내가 제일 잘 나가 치킨 마니아 성지 전국5대치킨 치킨달인 김포 치킨집 위치 어디

 

2021년 2월 25일 월~금요일 오전 07:00

KBS "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방송리

 

꼭 알아야 할, 또 알고 싶어 하는 생생한 뉴스와 이슈, 깊이 있는 시사, 정치, 경제 정보, 발빠른 사건사고의 현장 취재

 

내가 제일 잘나가 코너에서는 치킨을 먹으려 줄을 서시오 치킨마니아 성지로 통한다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 장소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 있습니다 >

 

 

전국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치킨 맛을 지닌 전국5대치킨 중 한곳인 이곳 치킨을 먹으려면 줄을 서시오

치킨마니의 성지라는 경기도 김포시 대곳면에 위치한 치킨집 사장님이 오늘 내가 제일 잘나가에 주인공입니다.

일 매출 1000만원을 자랑한다는 생활의 달인에서도 인정한 치킨 달인이기도 한데요

 

최소 3~4일간 6도에서 숙성을 시킨 닭을 사용해야 겉하고 속하고 하나가 돼서 착 달라붙어서 더 바삭하게 나온다는 숙성을 비법으로 뽑았습니다.

특히 사장님이 꺼낸 생닭에는 정체불명의 반죽이 덮여 있었는데요 옥수수 전분을 물 양면하고 같이 염지할때 넣는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치킨은 생닭에 염지후 튀김옷을 입혀 기름에 튀기지만 이곳은 생닭에 염지를 하면서 바로 옥수수전분을 넣는다고 하네요

달걀은 흰자만 골라서 넣어 노글노글 부드럽고 노른자 넣으면 닭이 타서 맛이 없다고 하네요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강승화 #엄지인 #강성규 #이광용 #박지원 #먹거리 #김선근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맛집 #굿모닝대한민국여행지 #레시피 #대성맛집 #맛있는인생 #내가제일잘나가 #잡이의전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숙소 #2021년2월25일촬영장소 #대성맛집식당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재방송 #내가제일잘나가김포한성치킨 #생활의달인치킨달인김포한성치킨 #내가제일잘나가치킨을먹으려면줄을서시오 #내가제일잘나가일매출1000만원김포치킨집 #김포한성치킨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김포한성치킨 #내가제일잘나가김포한성치킨 #치킨마니아의성지 #박성배치킨집

 


내가제일 잘나가 김포 치킨집 위치 알아보기  

 

상     호 : 한성치킨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석모로73번길 85

(지번)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1169-1

 

대표번호 : 031-987-2744

 

영업시간 : 매일 13:00 ~ 22:00

월요일 휴무

 

메     뉴 : 후라이드치킨 15,000원

양념치킨 16,000원

반반치킨 16,000원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이 글은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