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내가 제일 잘나가 횡성 휴게소 퀸즈포크 돈까스 체험형 식당 위치 농장 직영 퀴노아 돼지 고기 온라인 구입처 보기

 

2021년 3월 5일 금요일 오전 07:00

KBS "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방송리

 

꼭 알아야 할, 또 알고 싶어 하는 생생한 뉴스와 이슈, 깊이 있는 시사, 정치, 경제 정보, 발빠른 사건사고의 현장 취재

 

 

 

오늘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내가 제일 잘나가 코너에서는 횡성 휴게소에 퀴노아를 먹고 자란 돼지로 숙성 돈까스와 농장 직영 정육점을 운영하고 있는 주인공이 소개 되었습니다.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최고의 밥상에 나온 장소 상호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회성휴게소에 퀸즈포크 체험형 식당이 있습니다

 

 

그곳에는 바로 가게 뒷편에서 퀴노아를 먹고 자란 돼지를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퀴노아 돼지로 숙성돈까스와 김치찌개 감자탕 불고기등을 맛볼수 있는 가게와 퀴노아돼지 고기를 구입할수 있는 정육점이 함께 있다고 합니다.

온라인에서도 퀴노아 돼지를 구입할수 있다고 하네요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먹거리 #김선근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맛집 #굿모닝대한민국여행지 #레시피 #대성맛집 #맛있는인생 #내가제일잘나가 #잡이의전설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숙소 #2021년3월5일촬영장소 #대성맛집식당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재방송 #내가제일잘나가횡성휴게소숙성돈까스맛집 #내가제일잘나가횡성휴게소퀴노아돼지고기온라인구입처 #퀴노아돼지횡성휴게소 #횡성휴게소맛집 #횡성휴게소퀸즈포크체험형식당 #시루봉휴게소퀴노아돼지고기온라인구입 #시루봉휴게소내가제일잘나가퀴노아돼지숙성돈까스직영정육점 #시루봉휴게소내가제일잘나가퀸즈포크고기구입처 #정수정퀴즈포크시루봉휴게소봉파머스 #봉파머스내가제일잘나가

 


내가제일잘나가 횡성휴게소 퀴노아돼지 숙성돈까스 고기온라인 구입처 위치 

 

 

상     호 : 시루봉휴게소 (봉파머스)

 

주     소 : 강원도 횡성군 공근면 영서로 863

(지번)

 

대표번호 : 033-345-4702

 

퀴노아돼지 퀸즈포그 고기 온라인 구입처 : smartstore.naver.com/porkstation?

 

♣이미지 출처 :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이 글은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장소 위치 정보가 방송된 곳과 다를경우 댓글 남겨 주시면 수정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