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 탄생 성남 콩나물순댓국, 닭발편육, 도토리묵순대 파는곳 맛집 위치 어디

 

2021년 5월 31일 월~금요일 18시20분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리뷰 다시보기

 

 

대박의 탄생 코너에서는 매력의 기찬 맛, 콩나물순댓국과 닭발편육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에 소개된 장소 위치 가격 자세한 정보는 이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형제의 노력과 정성으로 맛집으로 거듭난 식당이 있다! 이 집에서 가장 사랑받는 메뉴는 국밥 계의 국가대표 순댓국이라는데. 그러나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순댓국이 아니다? 바로 아삭아삭 콩나물이 들어간 콩나물 순댓국! 처음, 이 메뉴가 나왔을 때 손님들의 반응은 반신반의였다고~ 하지만 한 번 먹어본 손님들은 단골이 된다는 마성의 콩나물 순댓국! 콩나물이 국물을 더욱 시원하게 업그레이드해 주고, 아삭한 식감이 순대와 어우러져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콩나물을 삶자마자 콩나물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하기 위해 얼음물에 씻어내는 것이 비결.

 

 

순대는 기름기가 적은 돼지 뒷다릿살을 사용하고 여기에 도토리묵을 넣는 것이 특징! 도토리묵은 돼지고기를 더욱더 차지게 할 뿐 아니라 담백함을 더해준다고. 이렇게 만든 속 재료를 24시간 숙성시켜준 뒤 10가지 갖은 채소와 신선한 선지를 넣고 버무려 주는데. 순대를 삶을 때도 평범함을 탈피! 우거지 삶은 물을 이용해 순대를 삶아낸다는 주인장. 우거지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순대 껍질을 부드럽게 해준다고. 국물은 돼지 사골만을 48시간 우려내 진하고 담백한 맛을 낸다.

 

특히 이곳에는 여성 손님의 입맛을 사로잡은 특별한 메뉴가 있다는데. 바로 탱탱함의 결정체, 닭발 편육! 주인장만의 레시피로 만들어낸 닭발 편육은 깨끗하게 세척한 닭발을 특제 양념과 볶아내 굳힌다. 쫄깃함에 한 번 반하고, 매콤한 맛에 두 번 반한다는 닭발 편육은 이 집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 형제의 남다른 노력으로 손님 입맛 사로잡은 닭발 편육과 콩나물 순댓국 한 상을 만나본다.

 

 

#생방송오늘저녁 #2021년5월31일촬영장소 #차예린 #김대호 #이진 #생방송오늘저녁맛집 #생방송오늘저녁먹거리 #슬기로운외식생활 #저푸른초원위에 #밥잘주는민박집 #대박의탄생콩나물순댓국닭발편육파는곳어이 #성남콩나물순댓국맛집위치 #성남콩나물순댓국맛집 #성남닭발편육맛집 #삼도순대국 #생방송오늘저녁콩나물순대국닭발편육맛집삼도순대국 #성남콩나물순대국삼도순대국

 

대박의 탄생 콩나물순댓국과 닭발편육 가격 식당 위치 정보

 

 

상 호 : 삼도순대국

 

주 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대왕판교로 948

(지번)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흥동 190-1

 

대표번호 : 031-759-2200

 

영업시간 : 매일 00:00  24:00

코로나 09:00  21:00

 

메뉴 : 콩나물 순대국 8,000원

순대국 정식 11,000원

닭발편육 10,000원

 

* 메뉴와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수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생방송오늘저녁 방송 / 업체등록사진

이 글은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