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방타운 1회 장윤정 오디오숍 위치 어디

 

오늘 6월 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 >

출연진 -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 붐

해방타운은 혼자만의 시간과 공간이 절실한 기혼 셀러브리티들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린 관찰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해방타운 #내가나로돌라가는곳 #해방타운재방송 #해방타운다시보기 #해방다운1회촬영장소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 #붐 #화요일예능프로그램 #JTBC예능프로그램 #해방타운맛집 #해방타운레시피 #해방타운육아용품 #장윤정오디오숍위치 #성수동오디오청음실 #성수동오디오숍위치어디 #해방타운장윤정오디오숍에디토리

 

 

오늘 방송에서는 방송인 도경완이 아내 장윤정의 첫 해방 라이프를 관찰합니다.

장윤정의 남편인 도경완은 스페셜 MC로 스튜디오에 출연해 현실 남편 면모를 드러냅니다

아내가 짐싸는 모습을 보고 72시간 동안 내가 뭘 잘못했는지 생각했다고 전해 웃음을 안기고 아내 장윤정이 홀로 있는 모습은 처음 본다라고 합니다.

영상속 장윤정은 입주 첫날부터 집안을 가득 채울 정도의 택배 상자들을 받고 이중 유난히 큰 박스를 보고 환호성을 질렀다고 도경완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자유를 만끽하는 장윤정의 일상이 공개 됩니다.

 

 

 

해방타운 장윤정 오디오숍 위치 알아보기  ▼▼

 

 

상     호 : 에디토리

 

주     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5-8 2,3층

(지번)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56-1112

 

대표번호 : 02-548-7901

 

영업시간 : 매일 12:00 ~ 18:00

 

 

♣ 이미지 출처 : 해방타운 방송 / 홈페이지

이 글은 해방타운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