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노라면 486회 홍천 산나물 부부 산나물 구입처 농원 위치 알아보기

 

2021년 6월 8일 화요일 밤 9시 50분

MBN " 사노라면 " 486회 방송리뷰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하지말라 보통 사람들의 특별한 이야기!

 

사노라면 486회 방송에서는 홍천 산나물 부부는 10년째 귀농중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 사노라면에 소개된 장소 위치 자세한 정보는 이글 아래에 있습니다 >

 

강원도 홍천군, 산 좋고 물 맑은 청정 산골에 남편 한승규(61) 씨와 아내 김종녀(61) 씨가 터를 잡았다. 답답한 도시 생활에 지쳐 고향으로 돌아온 승규 씨는 손수 산을 개간하고, 집을 짓고, 산나물을 심어 지금의 농장을 만들었는데 무려 10년이라는 시간이 소요됐다. 아내 종녀 씨는 저울 눈금만 봐주면 된다는 남편의 달콤한 말에 속아 5년 전 합류, 여유롭고 낭만적인 귀농생활을 꿈꾸었지만 현실은 정반대다.

 

 

 

명이나물, 곰취, 병풍취, 표고버섯, 산양삼 등 열 가지가 넘는 산나물을 직접 캐고, 다듬고, 장아찌로 담가 판매하느라 몸이 열 개라도 모자랄 지경인데, 그나마 수익이 괜찮으면 보람이라도 있을 텐데 약 2년 전부터 알음알음 판매를 시작했지만, 고정적인 수익은 아직 미비한 상황. 작게는 수십 만 원부터 수백 만 원까지 종자를 사고, 투자를 했지만 경험이 부족하고, 관리가 미흡해 성공보다 실패가 많다.

불도저 같은 성격으로 뭐든 밀어붙이는 승규 씨는 자신이 심어놓고도 무슨 나물인지, 맛은 어떤지 헷갈리기 일쑤. 남편보다 늦게 합류한 아내가 더 전문가 같다. 귀농 10년이 지나도 작은 민달팽이에 놀라고, 산양삼의 쓴 맛도 싫은 승규 씨는 오늘도 여전히 산골생활에 적응 중이다.

답답한 도시에서 벗어나 귀농한 지 어언 10년 차에 접어든 부부

서로 꿈꾸는 이상이 달라 조금씩 엇나가는 부부의 귀농라이프,

과연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진심을 깨닫고 평화로운 나날을 맞이할 수 있을까?

 

 #사노라면 #휴먼다큐멘터리사노라면 #MBN교양프로그램 #사노라면출연자 #사노라면예고 #보통사람들의특별한이야기 #사노라면방송정보 #사노라면486회촬영지 #촬영장소 #출연자 #사노라면홍천산나물부부산나물표고버섯택배주문구입처 #비움농원 #홍천한승규산나물구입처 #홍천김종녀산나물표고버섯구입처 #사노라면비움농원산나물구입처

 

홍천 산나물 부부 한승규 김종녀 산나물 농원 위치 정보

 

 

 

상     호 : 비움농원

 

주     소 : 강원 홍천군 화촌면 덕밭재길 9

(지번) 강원 홍천군 화촌면 풍천리 331

 

대표번호 : 010-5368-6344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 이미지출처 :사노라면 방송

이 글은 사노라면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