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춘천 대왕 크루아상 빵집 위치 어디

 

2020년 10월 20일 월~금요일 오후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리뷰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정보까지 시청자에게 전달합니다.

 

골목빵집 코너에서는 압도적 크기 대왕 크루아상의 비밀은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버터향나는 크로아상이 인기 메뉴라고 하는데요 결이 살이있는듯하고 부드러운 프랑스의 맛을 여기서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초코렛이 올라간 초코크로와상도 있다고 하네요

프랑스 르꼬르동블루출신의 셰프가 운영하는 아름다운 프랑스빵집 이라고 하네요

 

어른손 두개를 합쳐도 큰 대형크루아상

속에 맛있는 재료들이 들어가 있네요

 

 

 


 춘천 대왕 크루아상 골목빵집 위치 

상     호 : 자유빵집

 

주     소 : 강원 춘천시 만천로 199번길 28

(지번) 후평동 735-23

 

대표번호 : 033-911-9871

 

영업시간 : 매일 11:00 ~ 18:00

화요일 휴무

 

홈페이지 :www.instagram.com/jayu.bakeshop

 

메     뉴 : 크로아상 3,500원

프레첼앙버터 4,800원

뺑오쇼콜라 3,000원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생방송투데이 춘천 수제버거 위치 - 골목빵집

 

생방송투데이 춘천 수제버거 위치 - 골목빵집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춘천 반백년 역사 수제버거 위치 어디 2020년 9월 22일 월~금요일 오후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리뷰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reportan.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생방송투데이 방송 / 업체등록사진

 

 

#생방송투데이2020년10월20일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맛집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골목빵집 #한끗의기적 #맛의승부사 #소문의맛집

#내몸지키는헬시피 #더맛있는쇼 #역전의명샷 #자족식당 #자연인 

#보고먹고즐기고 #먹킷리스트 #자유빵집 #춘천골목빵집 #대왕크루아상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