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전주 특수세차 전문가 세차장 위치 내가 제일 잘나가

 

2020년 12월 18일 월~금요일 오전 07:00

KBS "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방송리

 

꼭 알아야 할, 또 알고 싶어 하는 생생한 뉴스와 이슈, 깊이 있는 시사, 정치, 경제 정보, 발빠른 사건사고의 현장 취재

 

내가 제일 잘 나가 코너에서는 티끌 하나도 잡아낸다 특수 세차 전문가

< 장소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 있습니다 >

 

더러운 차는 내게 맡겨라 더러워진 차가 세차후 깨끗해질 때 가자 행복하다는 오늘의 주인공

특수세차의 달인 내가 제일 잘나가편에서 소개 되었습니다.

티끌하나도 잡아낸다 어디가 오염이 심한지 그것을 꼼꼼히 살핀다는 특수세차 달인

삼남매를 잘 키우기 위해 시작한 특수세차 오늘도 아이들이 있어 힘을 낸다고 하네요

츨장 세차도 간다고 하는데요

멀리서 보면 차가 작아 보이지만 차의 모든면을 펼치면 그 면적을 하나하나 세밀하게 세차하다 보니 두시간은 짧고 세시간까지 걸리기도 한다네요

의자까지 탈착한후 안보이는 부분까지 세차하며 젤리나 사탕같은 떨어지지 않는 찐득한것들은 특수 세차 장비 고압스팀으로 해결한다고 하네요

내시경으로 안보이는 부분 에어컨 내부까지 세척한다고 하네요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강승화 #엄지인 #강성규 #이광용 #박지원 #먹거리 #김선근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맛집 #굿모닝대한민국여행지 #레시피 #자자손손3대맛집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숙소 #2020년12월18일촬영장소 #내가제일잘나가특수세차전문가 #특수세차달인 #출장특수세차 #세차의요정 #전주세차장 #전주특수세차달인 #전주특수세차세차장

 


전주 특수 세차 전문가 세차장 위치 알아보기  

상     호 : 세차의 요정

 

주     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메너머3길 33 1층

(지번) 완산구 중화산동2가 690-1 1층 세차의요정

 

대표번호 : 1833-7862

 

영업시간 : 평일 09:00 ~ 19:00

토요일 09:00 ~ 18:00

 

홈페이지 : blog.naver.com/wash_yojung

 

메     뉴 : 전주출장세차 전수스팀세차 전주실내크리닝 전주특수세차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이미지 출처 : 굿모닝 대한민국 라이브

이 글은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이 블로그 많이 본 카네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