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판타집 1회 KCM 낚시&캠핑이 동시에 가능한 바다앞 야경 판타집

 

2021년 1월 6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1회 방송리뷰 

 

판타집 건축 사무소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내 꿈은 집구석 강태공 1400만 아웃도어 족을 사로잡을 KCM의 판타집은?

 

KCM의 판타집은 한마디로 표현하면 낚시와 캠핑이 동시에 가능한 집

자고 일어나서 잠옷 입고 바로 낚시를 할수 있는 짚앞이 바다인곳 뒤는 산

생선을 잡아 바로 야외 수돗가에서 손질을 할수 있는 넓은 마당이 있는곳에서 캠핑을 하고 야경이 있는 곳

모든 동선이 최소하 된 거실 창문 너머엔 오션뷰

집은 몸이 쉬는곳 캠핑과 낚시는 정신이 쉬는곳 취미의 로망 낚시&캠핑 KCM네 판타집

 

KCM판타집은 전남 여수시 화양면 공정선착장 옆 개인 주택입니다.

야경 다리는 여수 화양조발대교 입니다.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비하우스

#나의판타집1회촬영장소 #KCM #박초롱 #윤보미 #KCM낚시캠핑판타집 #KCM바다앞야경판타집 #KCM판타집 

 

♣ 이미지 출처 : 나의 판타집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