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판타집 1회 박초롱 윤보미 극과극 판타집 보기

 

2021년 1월 6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1회 방송리뷰 

 

판타집 건축 사무소 정식 오픈을 했습니다.

판타집 동상이몽 에이핑크 초롱과 보미의 극과 극 취향을 모두 갖춘 판타집은?

 

초롱이네 판타집은 이왕 한번 사는 인생 큼직큼직한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초롱

화이트 톤에 대리석이 깔린 넓은 주방과 큰식탁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개방감 느껴지고 천장이 높은 스트레칭과 필라테스를 할수 있는 운동 공간과 빨래를 널을수 있는 테라스 까지

모든 여성의 로망 큰 드레스룸이 있는 크고 개방감 있는 공간 많은 초롱이네 판타집

 

보미네 판타집은 건강과 자연을 좋아한다는 보니는 황토집이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친환경 소재의 황토벽과 아침에 일어나 환기가 잘되는 큰창을 원합니다.

큰창 너머로 산 초록초록한 자연이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흙을 밟을수 있는 마당이 있는 집 아늑하고 건강한 자연속 보미네 판타집

 

보미와 초롱이의 한옥과 양옥의 두가지 주택 형태를 결합한 것에서 따온 bi-house라고 합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의 전원주택이라고하네요

 

 

오늘의 일상을 담아내는 우리의 전통 공간, 한옥 스타일 주택 | 호미파이 & homify

여전히 우리는 아파트나 현대적인 단독주택에서 뜨끈한 바닥에 몸을 기대며 생활하고 대청마루와 마당처럼 거실을 활용한다. 그럼 오늘의 일상을 담아내는 우리의 전통 공간은 어떨까? 바로 이

www.homify.co.kr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비하우스

#나의판타집1회촬영장소 #KCM #박초롱 #윤보미 #보미한옥황토집 #초롱화이트2층전원주택 #남양주시판타집

 

 

♣ 이미지 출처 : 나의 판타집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