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판타집 3회 강릉 대전동 이동국 딸들을 위한 테니스장 있는 미로같은 판타집 보기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3회 방송리뷰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똑같은 현실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면서 자신이 꿈꾸는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에 두번째로 찾아온 출연자는 이동국 입니다.

재시,재아를 위한 딸바보 아빠 이동국의 판타집은??

이동국은 집안에 테니스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고 바베큐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아이들이 꿈을 키우는 독서 공간과 층간소음이 없는곳. 끼 많은 재시를 위한 큰 거울이 있는 다용도 스테이지가 있는곳

하늘이 보이는 다락방이 있는곳 누워서 별을 볼수 있는곳이면 좋겠다고 합니다.

정말로 테니스장이 있는 판타집에서 딸과 함께 테니스를 칩니다.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비하우스

#나의판타집3회촬영장소 #이동국 #이기광 #이동운 #이동국판타집 #이동국테니스장판타집 #딸들을위한이동국판타집 #이동국강릉판타집 #재시재아를위한이동국판타집 #테니스장이있는판타집 #강릉시대전동이동국판타집 #이동국미로같은판타집 #딸들의재능을펼치는집

 

 

♣ 이미지 출처 : 나의 판타집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