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판타집 3회 이기광 손동운 아지투 하우스 도심속 판타집 보기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3회 방송리뷰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똑같은 현실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면서 자신이 꿈꾸는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

 

군필동 이기광과 손동운이 나의판타집을 찾았습니다.

이들은 어떤 판타집을 원했을까요?

도심속에서 찾은 기광&동운이 함께 하는상상 그이상의 판타집

계절감이 통창에서 느껴지는 일반적인 아파트보다 특이한 3층집

마당에서 큰개가 뛰어다닐수 있는 내가 꿈꾸던 아지트 같은곳

자연과 적당하게 생활하기 편한 도심에서 멀지 않은곳

나만의 공간에서 홈트레이닝 취미를 할수 있는 당구나 탁구를 할수 있는곳

집안에서 모든걸 즐길수 있는 탁구대와 게임과 영화를 볼수 있는 남자들의 로망이 총집합한 판타집입니다.

 

기광&동운의 판타집은 2020년 건축상 4관왕에 오른 건축가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비하우스

#나의판타집3회촬영장소 #이동국 #이기광 #손동운 #이기광판타집 #손동운판타집 #도심속판타집 #도심속기광동운판타집 #2020년건충상4관왕건축가작품 #이기광손동운아지투하우스 #기광동운아지투하우스

 

♣ 이미지 출처 : 나의 판타집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