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69회 충남 보령편 동부시장 3000원 백반집 위치 어디

 

2020년 9월 18일

TV조선 "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68회 서울 서래마을 밥상 편

 

'소박하지만 확실한 동네밥상'

손때 가득한 수첩 속, 추억의 맛으로 각인된 숨은 맛집을 찾아 떠나는 여정

 

식객 허영만이 진정한 맛을 찾아 떠난곳은 

청정 서해의 중심 충남 보령 입니다.

 

오늘 함께할 식객은 최강 동안 미모 서정희 네요 보령에서 만난 서해의 참맛! 서정희를 울린 백반 한상

충남 보령 풍미 밥상의 맛집은 3000원 백반집 입니다.

 

식객허영만과 서정희는 보령의 한 골목에 있는 37년 된 백반집을 찾아갔습니다.

주인장이 직접 키운 채소와 시장에서 바로 가져오는 식재료로 반찬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3000원이라는 가격이 무색하게 푸짐하고 맛도 좋다고 하네요

 

 

깻잎나물, 감자조림 등 밑반찬부터 꽃게탕, 꽃게무침까지 맛본 서정희는

어머니의 손맛이 떠오른다며 눈물을 보입니다.

 

 

밥상 앞에서 내가 무너지는 것 같다는 서정희를 울린 백반 한상

반찬 하나하나 너무 맛있어 하는 서정희. 양념이 재료의 본연에 맛을 해치지 않는 다고 하네요

오늘 게임 OUT.

 

 

시장사람들은 3000원에 팔고 타지 사람들은 해달라는 대로 주고 7,000~8000원 받는다고 하네요

 

 

식객 허영만이 어시장에서 사서 들고온 꽃게로 즉석 꽃게탕과 꽃게무침까지 먹었습니다.

재료를 사오면 사장님이 뚝딱 만들어 주신다고 하네요


백반기행 보령 3000원 백반  위치 

 

상     호 : 서부식당 

 

주     소 : 충남 보령시 구상가길 10-3 

(지번) 대천동 618-64

 

대표번호 : 041-932-0282

 

메     뉴 : 바지락 된장찌개 7,000원

             김치찌개 5,000원

 

 

 

* 메뉴및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따라 변동 될수 있다는점 참고 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방송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 #식객허영만 #백반기행맛집 #식객허영만이간곳

#허영만 #식객허영만여행지 #허영만맛집 #식객허영만동네밥상

#허영만의백반기행보령 #서정희 #보령맛집 #보령먹거리 #맛집 #레시피

#허영만의백반기행촬영장소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69회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