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판타집 5회 행복한 집순이 이선빈 타임슬립의 로망 판타집 시크릿 가든 인테리어 보기

 

2021년 2월 3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5회 방송리뷰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똑같은 현실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면서 자신이 꿈꾸는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 3번째 의뢰자는 이선빈과 박기웅입니다.

이선빈의 본격 사심 채우기 행복한 집순이를 꿈꾸는 이선빈의 판타집은?

집이 미쳤다는 미치게 이뿌다는 소녀들이 꿈꾸는 감성들이 그대로

이선빈의 나무가 푸릇푸릇 가득한 시크릿 가든 판타집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

#나의판타집5회촬영장소 #이선빈판타집 #박기웅판타집 #박기웅동거인판타집 #이선빈나의판타집 #박기웅6년동거인과나의판타집 #이선빈 #박기웅 #이선빈시크릿가든판타집 #이선빈집순이판타집

 

♣ 이미지 출처 : 나의 판타집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