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판타집 5회 이선빈 살고 있는 아파트 공개

 

2021년 2월 3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5회 방송리뷰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똑같은 현실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면서 자신이 꿈꾸는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 3번째 의뢰자는 배우특집편으로

이선빈과 박기웅이 상상만 하던 판타집이

현실로 이뤄주는 판타집 건축사무소에서 현실로 이루어 주었습니다

 

이선빈이 지금 살고 있는 아파트도 공개 되었습니다.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비하우스

#나의판타집5회촬영장소 #이선빈판타집 #박기웅판타집 #박기웅동거인판타집 #이선빈나의판타집 #박기웅6년동거인과나의판타집 #이선빈 #박기웅 #이선빈사는집공개 #이선빈아파트공개

 

 

이선빈 판타집 인테리어 보기 집순이 시크릿 가든 나의판타집 5회 촬영장소

 

이선빈 판타집 인테리어 보기 집순이 시크릿 가든 나의판타집 5회 촬영장소

나의 판타집 5회 행복한 집순이 이선빈 판타집 시크릿 가든 인테리어 보기 2021년 2월 3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5회 방송리뷰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reportan.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나의 판타집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