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판타집 5회 박기웅 6년째 동거인을 위한 판타집 인테리어 보기

 

2021년 2월 3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5회 방송리뷰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똑같은 현실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면서 자신이 꿈꾸는 판타지의 집을 구체화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 프로그램

 

나의 판타집을 찾아온 3번째 의뢰인은 이선빈과 박기웅입니다.

배우특집편으로 출연한 박기웅은 6년째 같이 동거하고 있는 동거인을

SBS나의 판타집 단독으로 최초 고백 공개한다고 합니다.

미술과 음악에 관심이 많은 박기웅은 예술적인 영감을 주는집을 원한다고 하네요

동거인을 위한 동거인과 함께 생각하는 박기웅의 판타집은?

오늘 방송에서 공개 됩니다.

 

이선빈 판타집 인테리어 보기 집순이 시크릿 가든 나의판타집 5회 촬영장소

 

이선빈 판타집 인테리어 보기 집순이 시크릿 가든 나의판타집 5회 촬영장소

나의 판타집 5회 행복한 집순이 이선빈 판타집 시크릿 가든 인테리어 보기 2021년 2월 3일 수요일 밤 9시 SBS " 나의 판타집 " 5회 방송리뷰 출연자가 평소 로망으로 꿈꾸던 워너비 하우스(판타집)와

reportan.tistory.com

형제가 꿈꾸는 판타집은 미술적으로 더 잘했던 동생과 박기웅을 위해 도예를 할수 있는 집을 원한다고 합니다.

온전히 음악을 감상할수 있는 공간

나만의 독립된 공간에서 도예를 할수 있는 가마까지 있으면 더욱 좋겠다는 박브로의 판타집은

 

 

#나의판타집 #나의판타집장소 #나의판타집출연자 #나의판타집예고 #박미선 #장성규 #류수영 #유현준 #워너비하우스

#나의판타집5회촬영장소 #이선빈판타집 #박기웅판타집 #박기웅동거인판타집 #이선빈나의판타집 #박기웅6년동거인과나의판타집 #이선빈 #박기웅 #박기웅동거인판타집 #박기승 #박기웅친동생박기승 #박기웅박기승판타집 #기웅기승소울풀하우스 #박기웅소울풀하우스판타집

 

♣ 이미지 출처 : 나의 판타집 방송 

 

이 블로그 많이 본 카테고리 보기 ▼

반응형

+ Recent posts